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9.07.15)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9. 7. 15. 14:46

본문

반응형

AAA팀은 오늘 경기가 없었습니다.

 

AA팀은 오늘 17안타를 기록하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17안타 5볼넷으로 9점 밖에 만들어내지 못한 것을 보면 집중력이 좋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3루수인 크리스티안 산타나가 3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후반기 상승세를 계속해서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6~7월에 좋지 못했던 코디 토마스도 오늘 2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타격 성적을 끌어올렸습니다. 오늘 경기도 불펜투수인 조던 세필드가 선발투수로 등판을 하였는데 1.0이닝을 던지면서 1개의 안타와 2개의 볼넷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저스가 왜 최근에 마이너리그팀에서 오프너 전략을 활용하는지 의문입니다. 불펜투수들에 대한 쇼케이스인것인지...

 

A+팀 경기는 타선이 침묵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3안타 1볼넷만을 기록하였기 때문에 승리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완봉승을 거뒀던 레오 크로포드는 오늘 5.0이닝 2실점으로 상대적으로 부진한 피칭을 하였습니다. 팀의 2번째 투수로 등판한 브라이언 워젝이 오늘 0.2이닝 4실점으로 매우 좋지 못했습니다. 그동안 낮췄던 평균자책점을 모두 까먹었습니다.

 

A팀 경기는 접전 끝에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경기에 등판한 투수들의 제구가 전체적으로 좋지 못했습니다. 잭 윌레먼은 3.1이닝을 던지면서 5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지만 실점을 1점으로 최소화 하면서 승리투수가 될 수 있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유격수인 레오넬 발레라가 3안타 1볼넷, 2도루 경기를 하면서 최근 좋은 페이스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겨우 리그에 적응하는 느낌입니다.

 

R+팀은 난타전 끝에 17:11로 승리하면서 시즌 22승 6패가 되었습니다. 무슨 핸드볼 스코어가 나왔습니다. 팀의 주포인 앤디 파헤스가 6타수 무안타 4삼진으로 많이 부진한 경기였지만 외야수인 조 브래네시가 시즌 2호 홈런을 포함해서 4안타 5타점 경기를 하였으며 최근 부진하였던 2루수 샘 맥윌리엄스가 시즌 7호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2볼넷 경기를 하였습니다. 앤디 파헤스의 경우 빈볼 시비가 있은 이후에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잘 극복하였으면 좋겠습니다.

 

AZL Dodgers Lasorda팀은 1회말에 실점한 3점을 극복하지 못하고 3:5로 패배를 당했습니다. 도미니카에서 승격이 된 카를로스 두란이 오늘 경기에서도 3.0이닝을 던지면서 8점을 실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면에 불펜투수인 후안 모릴로는 3.1이닝을 던지면서 6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내야수인 요빗 비바스가 4타수 2안타를 기록하면서 좋은 타격 페이스를 유지하였습니다. 마이클 부시는 오늘도 2타수 무안타로 아직 첫안타 신고를 하지 못했습니다.

 

AZL Dodgers Mota팀은 타선이 침묵하면서 8:0으로 패배를 당했습니다. 알렉스 데 헤수스와 코디 호지는 각각 2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지만 득점으로 열결이 되지는 못했습니다. 투수진에서는 선발투수로 등판한 줄리안 스미스가 2.0이닝 9피안타 3볼넷, 5실점으로 이번 등판에서도 조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지난해 교육리그 1.0이닝 등판이 커리어 경기였던 것 같습니다.

 

도미니카 서머리그팀들은 리그 올스타전 관계로 경기가 없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일요일이었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