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9.06.09)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9. 6. 9. 15:43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야수진이 많은 실책을 범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그리고 타선은 14개의 안타로 단 4점밖에 만들어내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는 구단의 전형이었습니다.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한다면 그동안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내야수 에드윈 리오스가 4안타를 기록하면서 타율을 0.244까지 끌어올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AAA팀에 합류한 잭 렉스는 벌써 AAA팀에서 5번째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A팀 경기는 타선이 침묵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LA 다저스의 AA팀이 시애틀 매리너스의 AA팀에게 매우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1루수로 출전한 크리스티안 산타나가 2개의 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가빈 럭스가 4타수 무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이 0.297로 하락하였습니다. 최근에 페이스가 많이 떨어진 느낌입니다. 투수진에서는 좌완 강속구 불펜투수인 크리스 넌이 2.0이닝 3삼진 경기를 하면서 좋은 구위를 성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볼넷이 많습니다.

 

A+팀 경기는 타선이 집중력을 보여주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유격수인 지터 다운스는 시즌 10호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페이스라면 시즌 20개의 홈런을 기록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타율이 너무 낮습니다. 팀의 선발투수인 윌리스 몽고메리는 4.1이닝동안에 5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볼넷을 5개나 허용하면서 여전히 컨트롤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A팀 경기는 투타가 균형잡힌 모습을 보여주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스티븐 코렉은 6.2이닝 3실점 피칭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팀의 1~3번타자인 미겔 바르가스, 헌터 페두시아, 제이콥 아마야가 각각 2개씩의 안타를 만들어냈습니다. 제이콥 아마도 서서히 타율이 올라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DSL Dodgers Shoemaker팀은 타선이 2안타로 침묵하면서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그래도 2안타로 2점을 만들어낸 것이 다행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투수진에서는 선발투수로 등판한 카를로스 듀란이 4.0이닝을 던지면서 3피안타 볼넷 2개를 허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작년에 비해서 볼넷이 좀 많기는 합니다. 그래서 애리조나 루키리그에서 시즌을 시작하지 못하고 도미니카 서머리그에서 시작하는 것일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DSL Dodgers Bautista팀은 투수진이 상대팀 공격을 2점으로 묶으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나이가 많은 선수이기는 하지만 이고르 아빌라는 오늘 경기에서도 4이닝 1실점 피칭을 하면서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유격수인 카를로스 산티아고 (Carlos Santiago)가 2개의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올해도 도미니카 서머리그 2년차인데 지난해보다는 개선된 방망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