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9.05.26)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9. 5. 27. 01:01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불펜투수들이 좋은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시즌 17승 30패가 되었습니다. 타선은 9개의 안타와 5개의 볼넷으로 4점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3루수로 출전한 에드윈 리오스는 여전히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포수인 윌 스미스는 1개의 안타와 볼넷을 만들어내면서 최근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도루도 한개 저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올해 도루 저지율이 겨우 20% 정도인데..개선을 좀 해야 할것 같습니다.)

 

AA팀 경기는 초반에 만들어낸 점수를 잘 지키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팀의 불펜투수들이 4.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팀의 마지막 투수로 등판한 조던 세필드는 1.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면서 AA팀에 도달한 이후에는 아직 자책점을 허용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불펜투수로 전향하면서 구종을 단순하게 만든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A+팀 경기는 선발투수로 등판한 에드윈 우세타가 6.1이닝 2실점의 좋은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지난해 A+팀에서 약간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을 고려하면 2019년에는 휠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즌 평균자책점이 1.99입니다. 일단 7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동안에 단 1개의 볼넷만을 허용한 것이 긍정적입니다. 타선에서는 스탈링 에레디아가 3안타 경기를 하면서 시즌 타율을 0.194로 끌어올렸습니다.

 

A팀 경기는 불펜투수들이 좋은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인 잭 윌레먼은 오늘 경기에서도 4.2이닝 5피안타 3볼넷 경기를 하면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역시나 토미 존 수술에서 돌아온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제구와 커맨드가 좋지 않은 모양입니다. 최근에는 불펜투수로만 출전을 하고 있는 기예르모 주니가는 2.2이닝을 1실점으로 막았는데 볼넷없이 삼진 5개를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3루수로 출전한 미겔 바르가스가 2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325까지 끌어올렸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