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9.05.21)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9. 5. 21. 16:15

본문

반응형

AAA팀은 오랫만에 방망이가 터져주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17개의 안타로 10득점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불펜투수로 등판한 토니 싱그라니는 오늘 1이닝을 던지면서 무실점으로 막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이너리그 재활을 할 수 있는 것이 최대 4주라는 것을 고려하면 멀지 않은 시점에 메이저리그에 합류하게 될 것 같습니다. 타선에서는 드류 잭슨을 제외하고 모두 멀티안타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팀의 선두타자로 출전한 코너 조는 2개의 홈런과 2개의 볼넷을 만들어내면서 팀 타선을 이끄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A팀 경기는 7회초에 4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투수진이 전체적으로 좋은 피칭을 보여준 것이 승리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팀의 4번째 투수로 등판한 놀런 롱은 오늘도 2이닝 무실점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을 고려하면 곧 AAA팀으로 승격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타선에는 팀의 유망주급 선수들이 두루 1안타씩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은 오늘 경기가 없었습니다.

 

A팀 경기는 10회초에 1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하였습니다. 경기 후반에 불펜투수들이 실점을 하면서 위기에 빠졌지만 다행스럽게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시즌 26승 15패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는 미겔 바르가스는 4타수 2안타 1볼넷의 성적을 기록하였으면 조쉬 아웃맨과 니코 헐사이즈도 각각 홈런을 만들어내면서 팀 승리에 기여를 하였습니다. 이팀은 승리를 위해서 출루율이 좋은 선수를 상위타선에서 배치하고 있는데 이것이 좋은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