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9.05.06)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9. 5. 6. 17:23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오랫만에 방망이가 터지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9회까지 6:6상황이었는데 연장 승부타에서 점수를 많이 만들어내면서 승리하였습니다. 다저스의 불펜진이 조금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준 모양입니다. 타선에서는 카일 가릭이 3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4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시즌 타율이 0.294까지 상승하였습니다. 장타력은 좋지만 삼진이 많기 때문에 기대할 수 있는 최대치는 아시아지역 프로팀으로 진출하는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AA팀 경기는 경기추반에 만들어낸 점수를 잘 지켜내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유격수 가빈 럭스가 시즌 5호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 1볼넷 경기를 하였습니다. 덕분에 시즌 타율이 0.301까지 상승할수 있었습니다. 오늘 경기를 승리하면서 다저스의 AA팀은 16승 12패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A+팀 경기는 타선이 칙묵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5안타로 승리할 방법은 없었습니다. 이팀은 올해 타선이 많이 부진합니다. 투수진에서는 올해 불펜투수로 이동한 맥스 감보아가 2이닝을 1실점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잡아낸 6개의 아웃카운트가 모두 삼진이었습니다. 선발투수로 90마일 중반의 직구를 던진 것으로 알려졌던 선수인데 불펜으로 이동하였기 때문에 직구 구속은 더 좋아졌을것 같습니다.

 

A팀 경기는 투수진이 좋은 피칭을 하면서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승리하면서 다저스의 A팀은 9연승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시즌 성적이 17승 12패가 되었습니다. 오늘 2019년 데뷔전을 가진 잭 윌레먼 (Zach Willeman)과 드류 핀리 (Drew Finley)가 각각 4이닝 무실점, 2이닝 무실점 피칭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잭 윌레먼은 79개의 공을 던졌는데 그중에서 44개의 공만이 스트라이크였습니다. 스트라이크를 던지는 능력을 개선해야 할것 같습니다. 타선에서는 요즘 방망이가 핫한 니코 헐사이저가 시즌 5호 홈런을 포하해서 2안타 1볼넷 경기를 하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