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 LA 다저스의 스프링캠프 초청선수 명단 (Non-Roster Invitees)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9. 2. 9. 17:55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가 40인 로스터에 포함이 된 선수들과 함께 메이저리그 스프링 캠프에서 함께 훈련을 할 선수들의 명단을 발표하였습니다. 모두 21명으로 아직 마이너리그팀에서 성장해야 하는 많은 유망주들이과 지난 겨울에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영입된 선수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저스의 40인 로스터가 워낙 강한 편이기 때문에 마이너리그 베테랑들에게는 큰 인기가 없는 구단입니다. 리빌딩을 진행하는 구단들을 보면 스프링 캠프 초청선수가 40명이 넘는 경우도 있는데...2019년 LA 다저스의 스프링 캠프는 상대적으로 단촐한 편입니다. 스프링 캠프기간에도 마이너리그 계약을 통해서 선수를 더 보강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추후에 더 많은 선수들이 초청선수 명단에 포함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이너리그 스프링 캠프에서 훈련을 하다가 바로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합류하는 경우도 종종 있지만 메이저리그 스프링 캠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아무래도 감독과 코치, 프런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연습환경이나 금전적인 지원도 메이저리그 캠프가 휠씬 좋습니다. 유망주들에게는 현역 메이저리거들의 경기준비나 훈련방법등을 직접 눈으로 보면서 익힐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일단 이번에 발표된 21명의 스프링캠프 초청선수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투수>
불펜투수 스테슨 알리 (Stetson Allie)
불펜투수 조 브로사드 (Joe Broussard)
불펜투수 케빈 쿼큰부시 (Kevin Quackenbush)
불펜투수 조쉬 스모커 (Josh Smoker)
불펜투수 제슨 테리언 (Jesen Therrien)
선발투수 다니엘 코시노 (Daniel Corcino)
선발투수 토니 곤솔린 (Tony Gonsolin)
선발투수 더스틴 메이 (Dustin May)
선발투수 미첼 화이트 (Mitchell White)
투수진에서는 당장 메이저리그에 합류할 선수들은 없어 보이지만 젊은 선발투수 유망주들에게 메이저리그 투수들과 함께 훈련할 기회를 주기 위해서 합류를 시킨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더스틴 메이/토니 곤솔린/미첼 화이트는 모두 2019년에 AA/AAA팀에서 선발투수로 공을 던질 선수들입니다. 케빈 쿼큰부시는 구위가 떨어져서 가능성은 없어 보이고 강속구 자원들인 좌완 조쉬 스모커와 제슨 테리언이 스캠에서 강속구를 던져준다면 시즌중에 메이저리그에 합류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조쉬 스모커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은 것은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포수>
윌 스미스 (Will Smith)
조쉬 톨리 (Josh Thole)
이미 메이저리그 40인 로스터에 4명의 선수가 포함이 되어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두명만 더 추가하는 선택을 하였습니다. 이미 불펜에서 공을 잡아줄 불펜포수 알바들은 영입을 했을 것으로 보이고...윌 스미스는 메이저리그에 근접한 유망주이기 때문에 이번 스캠에서 상당히 많은 기회를 부여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포수 뿐만 아니라 2루수/3루수로 뛰는 모습을 볼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내야수>
유격수 다니엘 카스트로 (Daniel Castro)
2루수 오마 에스테베즈 (Omar Estevez)
유격수 가빈 럭스 (Gavin Lux)
유틸리티 내야수 제이크 피터 (Jake Peter)
개인적으로 코리 시거의 건강에 대한 확신이 없기 때문에 베테랑 유격수가 한명 더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는 편인데..구단에서는 코리 시거에 대한 확신이 있는 모양입니다. 다니엘 카스트로의 영입으로 마무리를 한 것을 보면...오마 에스테베즈와 가빈 럭스는 AA팀에서 시즌을 시작할 유망주로 경험을 쌓는 차원의 영입으로 보이고 제이크 피터는 AAA팀에서 두시즌을 보냈기 때문에 다저스 내야에 대체 자원이 필요할 경우에 합류할 가능성도 있는 선수입니다. 18년에 많이 부진했던 것이 아쉽습니다.

 

 

<외야수>
에즈키엘 카레라 (Ezequiel Carrera)
카일 갈릭 (Kyle Garlick)
파울로 올랜도 (Paulo Orlando)
카메론 퍼킨스 (Cameron Perkins)
D.J. 피터스 (DJ Peters)
쉐인 피터슨 (Shane Peterson)
지난 겨울에 마이너리그 계약을 통해서 영입한 선수 4명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작 피더슨이나 알렉스 버두고가 트래이드가 되지 않는다면 전부 AAA팀에서 뛸 선수들인데...이번 스캠에서 빛나는 활약을 해줄 수 있는 선수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DJ. 피터스은 스캠기간에 다저스의 신규 타격코치와 타격 매커니즘을 약간 수정하는 훈련을 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몸쪽공을 공략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내야 한다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