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웨이 시리즈 2차전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2. 6. 13. 10:00

본문

반응형

케네디는 오랫만에 선발출장하는 건데...왜 이리 보기 싫은지 모르겠네요.

추가

혹스워스(Blake Hawksworth)가 그렌데일에서 던지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회복단계라서 오래걸릴 거라고 하네요. 아마도 캐취볼 수준인거 같습니다.

루비(Rubby De La Rosa)의 경우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에 마운드에서 피칭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그러나 현실적으로는 올시즌 다저스에서 던질 가능성은 낮다고 합니다. 아마도 9월에 콜업되어 불펜피칭을 하지 않을까 예상한다네요. 메팅리도 역사적으로 따졌을때 TJS는 16~18개월이 걸리지 12개월이 걸리는건 아니라고 하네요. 물론 던질 수는 있지만, 돌아올 가능성은 낮다고 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