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T. 리얼무토 (J.T. Realmuto)의 트래이드 관련 소식 (2018.12.11)

MLB/MLB News

by Dodgers 2018. 12. 12. 10:15

본문

반응형

 

2018년 윈터미팅의 핫한 아이템중에 하나인 포수 J.T. 리얼무토의 트래이드에 관련된 소식들이 윈터미팅 둘째날에도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일단 여러구단들의 이름이 거론이 되고 있는데...대부분의 소식은 마이애미 마린스가 너무 많은 댓가를 원하고 있다입니다. 2018년에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좋은 타격성적을 보여준 포수로 앞으로 서비스 타임이 2년이 남은 선수이기 때문에 마이애미 마린스가 눈높이를 낮출 생각이 전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포수라는 포지션은 항상 트래이드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는 포지션이니까요.

 

J.T. 리얼무토의 유망주시절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ladodgers.tistory.com/16233

 

애틀란타 브래이브스도 J.T. 리얼무토의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좌완 선발투수인 션 누컴 (Sean Newcomb)의 이름이 거론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2018년에 메이저리그에서 선발투수로 자리를 잡기 시작한 션 뉴컴이고 좋을때는 3선발투수 이상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션 뉴컴이기 때문에 과연 애틀란타 브래이브스가 트래이드 카드로 얼마나 진지하게 고려할지는 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샌디에고 파드레즈도 여전히 포수인 J.T. 리얼무토의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리빌딩이 끝나는 시점이기 때문에 J.T. 리얼무토와 같은 A급 포수의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이미 2명의 좋은 포수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샌디에고 파드레즈가 무리해서 영입에 나서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일단 매우 다양한 유망주들을 보유하고 있는 팀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마이애미 마린스가 관심을 가질수도 있어 보입니다. 같은 지구에 속해있는 팀도 아니고...

 

가장 최근에 나온 소식은 뉴욕 메츠와 뉴욕 양키스, 마이애미 마린스간의 3각 트래이드 루머입니다. 이 트래이드 협상이 진행이 된다면 J.T. 리얼무토가 뉴욕 메츠로 이적하게 되고 선발투수인 노아 신더가드가 뉴욕 양키스로 이적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아마도 유망주들이 마이애미 마린스로 이동하게 될 것으로 보이고...일단 이트래이드를 성사시키기 위해서는 뉴욕 양키스가 상당한 유망주 또는 젊은 선수를 내놓아야 할 것으로 보이는데....미겔 안두하가 트래이드 카드중에 하나가 되어야 트래이드가 진행이 될 수 있겠네요. 양키스의 팜이 많이 약해진 상황이라....

 

*12월 12일에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뉴욕 메츠와 뉴욕 양키스, 마이애미 마린스간의 3각 트래이드 협상이 모멘텀을 잃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