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저스 매입은 월요일로...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2. 4. 29. 09:25

본문

반응형

다저스 매입에 아주 근접해있는 사람들의 보도에 따르면 새로운 구단주가 될 Magic Johnson/Stan Kasten/Mark Walter 그룹은 현지시간으로 월요일에 매입이 완료될 것이라고 합니다.

맥코티 이전 구단주(정확하게는 현 구단주)는 2.15B에 다저스를 판매했는데, 이 금액중에 131M은 소송중인 이전 부인에게 돌아갈 것이라고 하네요.

이혼 소송 분쟁은 주말동안 다 마무리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한편,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고 생각하는 트레이드 마감시간 전에 다저스가 좋은 선수를 영입할 것이라는 것과는 달리 어쩌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고 로젠탈은 보도했습니다.

이유인즉슨, 다저스의 팜 시스템이 많이 얇은 상태인데다가, 트레이드 마감시간 전에 누군가를 영입한다면 그나마 있는 유망주를 내줘야하는데, 새로운 구단주 그룹들은 그러하기는 싫다고 하는군요. 해서 수준급의 유망주는 대부분 지킬 것이라고 합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차라리 이러한 형태를 띄는 것이 옳다고 보여지네요. 원래 트레이드라는게 '이 정도급의 선수를 데려오는데, 이 정도만 줘도 되!'라는 것에서 마감시간이 다가오면 가격이 올라가니 주지 않아도 될 자원까지 퍼다 나르는 경우가 허다하기때문입니다.

안그래도 얇디 얇은 다저 팜 상황을 고려한다면 올해가 '거덜내는 종지부'를 찍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메츠의 앨더슨처럼 팀을 운영하는 느낌이 드는 카스텐(Stan Kasten)이기때문에 '확실하지 않으면 걸지 않는다'라는 마인드로 접근할 가능성이 높고, 차라리 돈으로 지를 수 있는 오프시즌 FA가 더 합당하지 않나 싶네요.

Coffey may wait for return from DL
어제 2번째 마이너 리헵을 했던 코페이(Todd Coffey)는 일요일에 DL에서 해제될 수 있지만, 그럴 경우 이발디(Nathan Eovaldi)가 다시 마이너로 갈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일단 DL에서 해제되는 것을 딜레이 시킬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일단 코페이는 롱 릴리프가 될 수 있는 처지가 아닌데다가 일요일 경기 선발인 카푸아노(Chris Capuano)때문에 메팅리는 이발디를 롱릴리프로 대기시켜놓은 상태이기때문에 딜레이될 가능성이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해서 메팅리는 직접 코페이에게 이런 뜻을 전달하기위해 대화하기를 원한다고 하는군요. 하루 정도의 말미는 코페이입장에서 허락하지않을까 싶은데, 뭐 확실해지면 다시 리포트되겠죠.

게리어(Matt Guerrier)의 경우 팔꿈치 통증으로 DL에 간 이후 처음으로 롱 토스를 했는데, 다음 주 금요일 DL에서 해제될 수 있는 날짜에 사실상 돌아올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합니다.

해서 게리어가 담당했던 7회 룰은 지금까지 롱 릴리프를 담당했던 린드블럼(Josh Lindblom)에게 돌아갈 것이라고 합니다.

벨리사리오(Ronald Belisario)는 내일 쿠카몽가에서 한 차례 리헵을 더 한 이후에 엘버커키로 옮겨가서 백투백으로 리헵을 실시할 것이라고 합니다. 벨리사리오의 25경기 출장정지 처분 종료일은 현지시간으로 5월 3일인데, 그 이후에는 다저스가 그를 25인 로스터에 포함시키거나 DFA시켜야합니다.

햄스트링으로 몇 경기째 못나오고 있는 리베라(Juan Rivera)의 경우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다고 합니다. 일단 오늘 경기에는 나오지 않겠지만, 핀치히터로는 나올 수 있다는군요.

일단 어제처럼 타격연습과 수비연습은 했지만, 그것은 1루수비에 한정된 연습이었다는군요. 메팅리에 따르면 리베라는 외야보다는 1루수로 사용하는 것에 더 편안함을 느끼지만, 외야도 뛸 수 있을만큼 건강해져야만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만약 또 다시 오프가 된다면 DL행도 고려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

Billingsley needs to record one out in the eighth inning on Saturday to become the 19th Los Angeles Dodgers to pitch 1,000 innings as a starter.
오늘 빌링슬리가 7.1이닝 이상을 투구한다면 다저스 소속 선수로는 19번째로 1000이닝을 던지는 선수가 될 것이라네요. 일단 19명의 선수가 되게 되어있지만, 그 선수중에 가장 높은 WHIP을 기록중입니다.

반응형

'LA Dodgers > Dodger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즌초 활약이 만족스러운 31살 대기만성형 포수 A.J 엘리스  (4) 2012.04.29
Chat ⑵  (101) 2012.04.29
Chat ④  (117) 2012.04.28
Chat ③  (105) 2012.04.28
Chat ②  (97) 2012.04.2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