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티븐 더가 (Steven Duggar), 어깨수술로 시즌 아웃

MLB/MLB News

by Dodgers 2018. 9. 1. 18:26

본문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인 스티븐 더가가 어깨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왼쪽 어깨의 회전근쪽에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솔리드한 운동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로 시즌중에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합류해서 0.255/0.303/0.390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메이저리그에 조금씩 자리를 잡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아쉽겠네요. 일단 어깨 회전쪽에 수술을 받을 예정이라고 하는데...2019년 스캠기간이 돌아올 수 있을지는 스캠기간이 되어야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언론에 따르면 2019년 스캠에 돌아올 수 있을 것 같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스티븐 더가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ladodgers.tistory.com/18072

 

송구를 하지 않는 왼쪽 어깨라는 것은 다행인 부분이지만 추후에 파워에 영향을 줄 수 도 있는 부분이라 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경우 최근 몇년간 외야수들이 삽질을 하면서 고전을 하였는데...중견수로 솔리드한 외야수 수비와 봐줄만한 공격력을 보여주었던 스티븐 더가인데...이번 부상으로 인해서 9월달에 뛰지 못하게 된 것이 많이 아쉽겠네요. 어린 선수들의 경우 한경기 한경기가 중요한데...(성적을 찾아보니 7월달에는 좀 부진했지만 8월부터는 솔리드한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하였는데...아쉽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