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라몬 우리아스 (Ramon Urias)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6. 30. 15:39

본문

반응형


2010년에 텍사스 레인저스와 계약을 맺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선수로 2년간 도미니카 서머리그에서 평범한 모습을 보여준 이후에 멕시칸 리그로 현금 트래이드가 되었다고 합니다. 5년간 멕시칸리그에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 라몬 우리아스는 올겨울에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즈와 다시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AA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이후에 5월달에 AAA팀으로 승격이 되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0 | Power: 40 | Run: 50 | Arm: 50 | Field: 50 | Overall: 45


멕시코에서 선수새활을 하면서 솔리드한 컨텍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5시즌 동안에 4번이나 3할이 넘는 타율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타석에서 좋은 타격 어프로치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삼진은 많이 당하지 않고 있으며 솔리드한 볼넷 생산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5피트 10인치의 체격을 고려하면 놀라운 장타 생산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2루수가 가장 적절한 포지션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하지만 필요할때는 유격수나 3루수 수비도 가능할것 같다고 합니다. 툴에 비해서는 성적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유틸리티 플레이어에 어울리는 스마트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즈도 유틸리티 내야수로 그를 성장시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