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5.15)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5. 15. 16:25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선발투수인 매니 바누엘로스가 2경기 연속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얼마전에 AA팀에서 승격이 된 조쉬 스보츠도 1이닝 2실점을 하면서 부진한 성적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선두타자로 출전한 제이크 피터 (Jake Peter)가 5타수 4안타, 3번타자로 출전한 알렉스 버두고가 4타수 2안타를 기록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A팀 경기는 8회말에 4점을 만들어내면서 역전승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5회에 에롤 로빈슨의 실책으로 인해서 대량 실점을 하였는데...방망이가 투수들을 도와주었군요. 선발투수였던 데니스 산타나 (Dennis Santana)는 오늘 5회에 무너지면서 4.2이닝 4피안타 4볼넷, 7실점을 하였습니다. (물론 자책점은 3점입니다.) 오늘 경기는 89개의 공중에서 스트라이크가 54개일정도로 힘든 날이었습니다. 어린 투수이기 때문에 기복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타선에서는 D.J. 피터스 (D.J. Peters)가 시즌 8호 홈런을 포함해서 두개의 안타를 기록하였으며 지난 겨울에 마이너리그 계약을 통해서 영입이 되었던 타일러 콜빈 (Tyler Colvin)이 팀에 합류해서 대타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A+팀 경기는 타선이 4안타에 그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단 두명의 선수만이 2안타 경기를 하였고 다른 7명의 야수들은 전부 무안타에 그쳤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더스틴 메이는 4.1이닝을 던지면서 7개의 피안타를 허용하면서 3실저믕ㄹ 하였습니다. 75개의 피칭 카운트가 되니 바로 마운드에서 내렸군요. 새롭게 합류한 좌완 불펜투수 마이클 보일 (Michael Boyle)은 1.2이닝을 던지면서 2실점하였지만 4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해 애리조나 폴리그에서 불펜투수로 잘 했던 기억이 있는데...올해 시즌 시작이 늦은 이유가 무엇인지...

 

 

A팀 경기는 9회말과 10회말에 한점씩을 만들어내면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여준 것이 얼마만인지....그동안 삼진머신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스탈링 에레디아 (Starling Heredia)가 오늘 경기에서는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2루타만 기록했다면 히트 포 더 사이클을 기록할 뻔 하였군요. 선발투수로는 오늘 프로 데뷔전을 가진 안드레 잭슨 (Andre Jackson)이 출전해서 3.1이닝 3피안타 3볼넷, 2실점을 기록하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