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야셀 안투나 (Yasel Antuna)의 2018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3. 11. 00:07

본문

반응형


2016년에 워싱턴 내셔널즈와 계약을 맺은 선수로 공수에서 좋은 재능을 보여주었던 유격수 유망주였기 때문에 390만달러나 되는 계약금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게임에 대한 감각도 좋았으며 전체적으로 좋은 툴을 갖고 있기 때문에 미래에 5툴 유망주가 될 수 있을 것으로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지난해 루키리그에서 뛴 루이스 가르시아는 공수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0 | Power: 50 | Run: 55 | Arm: 55 | Field: 50 | Overall: 50


야셀 안투나는 우투양타의 내야수로 나이에 비해서 세련된 모습을 타석에서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좌타석에서 더 좋은 스윙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배트 중심에 꾸준하게 공을 맞추고 있으며 꾸준하게 좋은 컨텍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갭파워를 보여주고 있지만 미래에는 최소한 평균적인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믿고 있다고 합니다. 구종에 대한 판단능력이 좋은 선수로 인상적인 타격 어프로치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평균이상의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지만 신체적으로 성장하면 스피드는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수비적인 부분에서 부드러운 손움직임을 갖고 있으며 준수한 신체조절 능력을 갖고 있기 떄문에 프로에서도 유격수로 뛸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어깨도 강한 편이었다고 합니다. 물론 유격수로 수비 움직임이 좋지는 않기 때문에 결국 3루수로 이동하게 될 것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