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코디 메데이로스 (Kodi Medeiros),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3. 4. 20:04

본문

반응형

 

2014년 드래프트에서 밀워키 브루어스의 1라운드 지명을 받은 코디 메데이로스는 하와이 출신의 선수로 가장 먼저 지명이 된 선수라고 합니다. 인상적인 스터프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지만 전체적으로 기복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16년에 A+팀에서 거친 시즌을 보낸 이후에 17년에도 A+팀에서 뛰면서 인상적인 탈심진 능력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Fastball: 55 | Slider: 60 | Changeup: 50 | Control: 40 | Overall: 45

 

16년에 팔각도를 높였지만 구속과 움직임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난해에는 몸이 더 단단해 지면서 과거의 구위를 회복하였다고 합니다. 직구는 많은 움직임을 보여주는 구종으로 92-95마일에서 형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슬라이더는 여전히 플러스 등급의 구종으로 좌우타자 모두에서 인상적인 구종이라고 합니다. 체인지업도 좋을때 평균이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컨트롤은 평균이하라고 합니다. 일단 지난해에는 볼넷 비율이 낮아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코디 메데이로스는 여전히 독특한 팔각도와 엉망인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장기적으로 선발투수로 뛰는 것을 기대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물론 밀워키는 코디 메데이로스가 3가지 솔리드한 구종을 던지고 있기 때문에 선발투수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 선발투수로 성장하지 못하면 메이저리그에서 인상적인 불펜투수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