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브렛 필립스 (Brett Phillips),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2. 24. 00:46

본문

반응형


2012년 드래프트에서 6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 생활을 시작한 선수로 2014년에 올해의 휴스턴 마이너리거로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5년에 밀워키로 트래이드가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에 도밍고 산타나, 조쉬 하이더와 함께 밀워키로 이적하였다고 합니다.) 2016년에 AA팀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 브렛 필립스는 2017년에 회복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타자들에게 유리한 PCL에서 뛰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았다고 합니다. 37경기에 출전을 해서 0.276의 타율과 4개의 홈런, 5개의 도루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45 | Power: 50 | Run: 55 | Arm: 80 | Field: 55 | Overall: 50 


브렛 필립스는 작고 간결한 스윙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강한 타구를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종종 너무 당겨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레벨에서 준수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메이저리그에서 준수한 출루율과 파워를 보여주는 선수로 발전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평균이상의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도루를 할 수 있는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지만 도루 기술은 발전시킬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필립스는 평균이상의 수비 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로 외야 모든 포지션에 대한 수비가 가능한 선수라고 합니다. 9월달에 메이저리그에 도달한 이후에는 엄청난 송구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파워와 스피드, 타격능력,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미래에 주전 외야수로 뛸 수 있는 실링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생산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4번째 외야수가 더 현실적인 기대치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