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페드로 아로호 (Pedro Araujo),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2. 20. 22:39

본문

반응형


2011년에 시카고 컵스와 계약을 맺었던 선수로 4년간 도미니카 서머리그에서만 뛰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4년에 미국 무대에서 뛰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2016년부터 인상적인 보여주기 시작한 선수로 지난해에도 꾸준하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시즌중에 A+팀에서 AA팀으로 승격이 되었고 애리조나 폴리그에서도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이후에 룰 5 드래프트에서 볼티모어의 지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Fastball: 55 | Curveball: 60 | Changeup: 45 | Control: 50 | Overall: 45


좋은 신체조건을 갖고 있는 선수로 평균이상의 직구와 플러스 등급의 커브볼을 던지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두개의 구종을 통해서 타자들의 헛스윙으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컵스 투수중에서 가장 많은 9이닝당 11.6개의 삼진을 잡아냈다고 합니다. 체인지업도 던지고 있는데 준수한 3가지 구종에 대한 컨트롤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불펜투수로 전향한 이후에 꾸준하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지난해에는 마무리 투수로 뛰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메이저리그에서는 7-8회에 등판하는 불펜투수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