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이삭 파레데스 (Isaac Paredes)의 2018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1. 4. 14:06

본문

반응형

 

2017년에 A팀에서 상당한 기량을 보여준 18살의 유격수 자원으로 볼넷 생산 능력도 우수했으며 삼진도 많이 당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트래이드 데드라인에 저스틴 윌슨, 알렉스 아빌라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시카고 컵스에서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타율이 인상적이지는 않지만 지난해 A팀에서 뛴 선수중에서 가장 타격 감각이 좋은 선수로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꾸준하게 정타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구종 모든 방향으로 타구를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나이를 고려하면 좋은 선구안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트래이드가 된 이후에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미래에 최소한 평균이상의 타율을 보여주는 선수로 성장할 것으로 보이며 미래에 15-20개의 홈런도 기대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수비적인 측면에서 신체조건이 완성이 되면 결국 2루수나 3루수로 이동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평균이상의 어깨와 부드러운 손움직임, 좋은 감각을 갖고 있는 선수로 체중관리를 성공할 수 있다면 2루수나 3루수로 성장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파레데스의 실링은 그의 체중에 따라서 달려있다고 합니다. 유격수 자리를 지킬 수 있는 몸을 유지할 수 있다면 미래에 인상적인 유격수 수비와 준수한 공격력을 보여주는 유격수로 성장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