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8월 23일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8. 23. 15:03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타선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7안타를 만들어 냈지만 집중력이 부족했습니다. 다저스가 클래임을 통해서 영입한 조단 잔코스키 (Jordan Jankowski)는 오늘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습니다. 타선에서는 알렉스 버듀고 (Alex Verdugo)가 3타수 2안타 1볼넷으로 밥 값을 하였습니다. 반면에 마이너리그에서 타격폼에 대한 적응을 하고 있는 작 피더슨 (Joc Pederson)은 4타수 1안타 3삼진으로 부진했습니다.

 

AA팀의 경기는 선발인 조쉬 스보츠 (Josh Sborz)가 6이닝 1실점 호투를 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스보츠는 오늘도 단 두개의 볼넷만을 허용하면서 개선된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에롤 로빈슨, 맷 비티, 유즈니엘 디아즈가 두개씩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좋았습니다. 마이너리그에서 재활중인 안드레 이디어 (Andre Ethier)의 경우 오늘 4타수 1안타 2타점 경기를 하였습니다.

 

A+팀 경기는 1이닝에 6점을 만들어 내면서 쉽게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타선이 14개의 안타로 13점을 만들어 냈군요. 투수진에서는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딘 크레머 (Dean Kremer)가 3이닝 2피안타 1실점으로 좋은 모습을 최근에는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두개의 2루타를 만들어낸 D.J.피터스 (D.J. Peters)를 비롯해서 다수의 선수들이 멀티 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이반델 이사벨은 오늘 시즌 27번째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A팀 경기는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아네우리스 자바라 (Aneurys Zabala)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선발투수였던 알프레도 타바레즈 ()의 자책점도 늘어나는 결과물을 가져왔군요. 오늘 다저스의 A팀이 상대한 투수는 코디 벨린저의 고교 동기동창인 페트릭 머피였군요. 타선에서는 제런 켄달 (Jeren Kendall)이 4타수 2안타 2타점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가빈 럭스도 두번의 출루를 성공시켰습니다. 제런 켄달은 스피드에 비해서 도루 센스가 없나봅니다. A팀에서 벌써 도루 실패가 7번입니다.ㅎㅎㅎ

 

R+팀 경기는 타선에 12득점을 만들어 내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다저스의 R+팀은 시즌 중반부터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팀의 지명타자인 루이스 파즈 (Luis Paz)는 오늘 5타수 3안타를 기록하면서 인상적인 성적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1996년생이라는 나이와 포지션을 고려하면....

 

R팀 경기는 타선이 경기초반부터 폭발하면서 쉽게 승리를 하였습니다. 사실상의 선발로 등판한 호세 샤신 (Jose Chacin)은 시즌 초반의 부진을 벗어나서 좋은 모습을 꾸준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8회에 등판한 잭 팝 (Zach Pop)은 1이닝 무실점 2삼진의 좋은 피칭을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1루수인 에릭 메자 (Eric Meza)가 3타수 3안타로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었습니다. 내야수인 마커스 츄 (Marcus Chiu)는 오늘도 4타수 2안타의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DSL Dodgers1팀은 오늘도 투수진이 좋은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 다저스와 계약을 맺은 좌완투수 로빈슨 오티스 (Robinson Ortiz)는 5.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면서 시즌 2승을 거뒀습니다. 신장이 조금만 더 좋아지면 더 좋은 공을 던지는 투수가 될 수 있을것 같은데.....타자중에서는 팀의 1루수인 사우린 라오 (Sauryn Lao)가 오늘도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시즌 타율을 0.304까지 끌어올렸습니다.

 

DSL Dodgers2팀은 경기 막판에 한점을 허용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팀의 마무리 투수인 엘리오 서라노 (Elio Serrano)가 오늘 패전투수가 되었는데...시즌 초반에 비해서 최근에는 페이스가 많이 떨어진 느낌입니다. 타선에서는 올해 좋은 출루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후안 자바라 (Juan Zabala)가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선수 올해 출루율이 4할이 넘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