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6월 24일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6. 24. 14:51

본문

반응형

 

AAA팀은 선발투수인 트래버 오크스 (Trevor Oaks)가 좋은 플레이를 하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6.1이닝 동안에 7개의 안타와 3개의 볼넷을 허용했지만 실점을 한점으로 최소화를 했습니다. 타선에서는 좌익수로 출전한 윌리 칼훈이 좋았습니다. 3타수 2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다시 3할대로 복귀시켰습니다. 요즘 핫한 알렉스 버듀고는 4타수 1안타로 부진했습니다.

 

AA팀도 역시 선발이었던 조쉬 스보츠 (Josh Sborz)가 7이닝 6피안타 2볼넷, 2실점으로 좋았습니다. 전반기에는 많이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후반기에는 조금 회복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시즌 평균자책점을 4.75로 낮췄습니다. 타자중에서는 최근에는 외야수로 많이 출전을 하고 있는 팀 로카스트로가 4타수 2안타 1홈런 경기를 하였습니다.

 

A+팀은 연장접전 끝에 승리를 하였습니다. 선발투수인 데빈 스멜쳐가 퀄러티 스타트를 보여준 가운데 올해 롱 릴리프로 활약하고 있는 마이클 보일이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면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요즘 핫한 유즈니엘 디아즈 (Yusniel Diaz)가 6타수 4안타 2타점으로 좋았습니다. 덕분에 시즌 타율을 0.287까지 끌어올렸습니다.

 

A팀의 경기는 선발인 A.J. 알렉시 (A.J. Alexy)가 4.2이닝을 던졌는데 4개의 볼넷을 허용하면서 제구불안을 보여주었습니다. 어린 선수이기 때문인지 기복이 있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습니다. 불펜투수들인 스벤 슐러와 안드레 스크럽은 올해 꾸준하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코디 토마스가 시즌 13호 홈런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리그에서 가장 많은 홈런을 기록하는 선수중에 한명인것 같습니다.

 

R+팀은 오늘 타격전 끝에 연패를 탈출했습니다. 15개의 안타를 만들어낸 타선은 칭찬할 수 있지만 이팀의 투수진은 정말 처참합니다. 팀의 고정 4번타자로 출전하고 있는 크리스티안 산타나 (Cristian Santana)는 오늘 시즌 3호 홈런을 포함해서 4타수 4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시즌타율 6할!!!!) 오늘은 2루수로 출전한 모이제스 페레즈도 홈런 한개를 포함해서 5타수 4안타를 기록했습니다.

 

DSL Dodgers1팀은 오늘 역전승을 거두면서 연패를 탈출했습니다. 공수에서 뚜렷하게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는 없지만 8회에 폭발했습니다.

 

DSL Dodgers2팀은 오늘 패배를 당하면서 시즌 13승 3패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안타를 두개 밖에 기록하지 못했기 때문에 승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지난해 다저스가 계약한 선수중에서 가장 많은 계약금을 받은 알버트 수아레즈 (Albert Suarez)는 올시즌 현재 0.146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