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6월 05일 마이너리그 소식모음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6. 5. 12:41

본문

반응형

 

- AAA팀 경기에 재활을 위해서 등판을 했던 루이스 아빌란 (Luis Avilan)이 오늘 경기에서 1이닝을 던지면서 한개의 안타와 한개의 볼넷을 허용했습니다. 출루시킨 주자들이 모두 득점에 성공하면서 자책점은 두점이 되었습니다. 일단 23개의 공중에서 14개가 스트라이크였습니다. 아직 피칭감각이 완전하게 돌아온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팀의 선발투수였던 저스틴 매스터슨은 오늘 경기에서도 6.1이닝 1실점으로 호투를 했습니다.

 

-  AA팀의 불펜투수인 세이 스피츠바스 (Shea Spitzbarth)는 오늘 멀티이닝 테스트를 받은 모양입니다. 오늘 2.1이닝을 던졌습니다. 2이닝은 무실점으로 막았지만 3번째 이닝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2실점을 했습니다. 선발출신이 아니기 때문에 3번째 이닝에서는 좋은 모습을 기대하기는.....

 

- 오늘 타자들은 12안타를 만들어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에드윈 리오스가 시즌 11호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 경기를 했으며 외야수로 출전한 팀 로카스트로도 시즌 2호 홈런을 포함해서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우익수 자리에서 외야 어시스트도 기록을 했습니다.

 

- A+팀의 타자 유망주인 유즈니엘 (Yusniel Diaz)는 오늘도 홈런을 포함해서 3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덕분에 시즌 타율을 0.253까지 상승을 시켰습니다. 최근 3경기동안에 8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페이스를 상승시켜서 0.280까지는 도달하고 시즌을 마무리 했으면 좋겠는데....

 

- A팀의 선발투수인 더스틴 메이 (Dustin May)가 7이닝 무실점 호투를 했습니다. 5개의 안타를 허용했지만 볼넷의 허용이 없었기 때문에 많은 이닝을 던질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삼진은 7개) 83개의 공을 던졌는데 그중 68개가 스트라이크였을 정도로 스트라이크만 던졌습니다. 시즌 평균자책점을 다시 3점대로 낮췄습니다.

 

- 타선은 오늘 15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는데....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이 오닐 크루즈 (Oneil Cruz)가 5타수 4안타를 기록했다는 점입니다. 덕분에 크루즈의 타율은 0.231까지 상승했습니다. 시즌이 진행이 되면서 타율이 조금씩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2번타자로 출전한 에롤 로빈슨도 4타수 4안타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지명타자로 출전을 한 코디 토마스는 시즌 10호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