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방출선수 명단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3. 27. 15:53

본문

반응형

 

곧 메이저리그 시즌 뿐만 아니라 마이너리그 시즌도 시작을 하기 때문에 각 구단들 마이너리그 관계자들도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해 루키리그에서 뛰던 선수들이 A팀에 합류하게 되면서 풀시즌 팀들의 마이너리그 로스터에도 큰 변화가 생기기 사작하였습니다. 부상등의 이유로 최근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선수들이 다수 방출이 되었습니다. 일단 이번 명단은 2018년 03월 16일부터 22일사이에 방출이 된 선수들 명단이기 때문에 추후에 더 많은 방출 선수들의 명단에 공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방출: RHP Logan Crouse, RHP Malcom Culver, RHP Patrick Duester, RHP Pablo Fernandez, RHP Alex Hermeling, RHP Santos Mateo, RHP Andrew Robinson, RHP Scott Shuman, RHP Miguel Urena, 2B Samuel Ortiz, OF Blake Gailen

 

15년 드래프트에서 5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로간 크로우즈가 방출이 되었습니다. 고교 동기생들이 올해 드래프트에서 지명을 받을 학년인데..엄청 빨리 방출이 되었군요. 아무래도 어깨부상에서 회복이 잘 되지 않은 느낌입니다. (로간 크로우즈의 스카우팅 리포트: http://ladodgers.tistory.com/8135)

 

2월달에 다저스와 계약을 맺었던 우완 불펜투수 말콤 컬버도 방출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다른팀과 계약을 맺기 위해서 방출을 요구한 것으로 보입니다. 시범경기에 거의 출전을 시켜주지 않았으니....(말콤 컬버의 계약관련 포스팅: http://ladodgers.tistory.com/13888)

 

800만달러의 사나이인 파블로 페르난데스가 결국 방출이 되었군요. 다저스의 마이너리그팀에서 던진 투구수가 800개가 되지 않을 것 같은데....투구수 한개당 받은 돈은 클래이튼 커쇼급입니다. 파블로 페르난데스의 영입을 주도한 구단 관계자의 통장을 한번 살펴봐야 한다는.....(파블로 페르난데스의 영입관련 포스팅: http://ladodgers.tistory.com/7763)

 

14만달러의 계약금을 받고 다저스와 계약한 미구엘 우레나도 이번에 방출이 되었군요. A팀과 R+팀에서 불펜투수로 뛰었던 장신의 도미니카 출신 선수로 알고 있는데....더이상 성적은 나쁘지 않았는데...더이상 희망이 없다고 판단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1995년생이라는 나이를 고려하면...(미구엘 우레나 관련 포스팅: http://ladodgers.tistory.com/5043)

 

내야수인 사무엘 오티스도 10만달러가 넘는 계약금을 받았는데 루키리그를 벗어나지 못하고 방출이 되었군요. 나머지 선수들은 대부분 마이너리그 뎁스를 강화하기 위해서 영입했던 선수들이기 때문에 크게 언급할 필요가 없는 선수들인것 같습니다.

 

멕시코리그 임대: 1B Erick Meza (Mexico City)
에릭 메자는 올해도 A팀 데뷔를 하지 못하게 된 모양입니다. 일단 체중관리가 되지 않는 느낌이라....멕시칸리그에서 충분하 기회를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기량이 아직 멕시칸리그에서 주전으로 뛸 수 있는 수준은 아닌것으로 보여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