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오스카 에르난데스 (Teoscar Hernandez), 스카우트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5. 7. 19:02

본문

반응형

 

2011년 휴스턴과 계약을 맺을 당시에 2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은 선수로 현재는 매우 저렴한 계약이었다고 합니다. 휴스턴 팜을 통과하면서 가장 좋은 툴을 갖고 있는 선수중에 한명으로 자리를 잡았다고 합니다. 2015년 AA팀에서 고전하면서 적응하는 시간을 가졌지만 지난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았다고 합니다. 첫 9경기에서 3개의 홈런을 기록하기도 했지만 이후에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16년에 공격적인 성향을 개선시키고 선구안도 개선을 시켰기 떄문에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삼진을 당한 비율도 25%에서 18%로 감소가 되었고 보다 꾸준한 컨텍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우타석에서 인상적인 파워를 보여주고 있지만 아직 갖고 있는 파워를 100% 경기에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15년 까지만해도 인내심 부족으로 인해서 아웃을 당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16년부터는 이점을 개선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공이 들어올때까지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플러스 등급의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미래에 20홈런-20도루를 기록할 수 있는 재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외야수로 수비능력은 좋은 편은 아닌데 아직 재능을 100% 활용하지는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견수 수비를 할 수도 있는 선수지만 우익수로 많은 플레잉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우익수로 뛸 수 있는 강한 어깨를 보유한 선수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