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넬 스위니 (Darnell Sweeney), 4안타 경기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4. 10. 23. 12:15

본문

반응형


오늘 진행이 된 애리조나 폴리그에서 주전 2루수 겸 선두타자로 출전을 한 다넬 스위니가 4안타 경기를 하면서 여러곳에 소식으로 올라왔습니다. 4안타중에서는 한개의 홈런과 두개의 2루타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3루타가 부족해서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하는데 실패를 했군요. 이번 애리조나 폴리그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다넬 스위니는 오늘 경기에서 4안타를 기록하면서 리그 타율을 0.387로 끌어 올렸습니다. 

2013년에 이어서도 2014년에도 마이너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자신의 가치를 끌어 올리고 있는 다넬 스위니가 2015년에 메이저리그에 합류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예측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시즌중이겠지만...전체적으로 좋은 배트스피드와 내야수로 좋은 장타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지명타자로 출전을 한 코리 시거는 4타수 2안타를 기록하면서 리그 타율을 0.244로 끌어 올렸습니다. 두경기 연속으로 2안타를 만들었습니다. 문제는 팀 앤더슨과의 주전 유격수 경쟁에서 조금 밀린다는 느낌을 주고 있다는 점인데.....

불펜투수인 마이크 토마스 (Mike Thomas)도 오늘 경기에 출전을 해서 1이닝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피안타와 볼넷 없이 두개의 삼진을 잡습니다. 이번 애리조나 폴리그에 참가중인 다저스의 불펜투수들은 상당히 좋은 탈삼진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리그 5이닝을 던져서 두개의 피안타와 한개의 볼넷을 허용하는 동안에 6개의 삼진을 잡았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