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고교야구 시즌도 시작이 되었는데 베이스볼 아메리카에 프리시즌 올스타를 선정 발표를 했습니다. 대학 야구 유망주들처럼 투수들이 타자보다 좋은 평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C Alex Jackson Rancho Bernardo HS, Escondido, Calif.
지난해부터 고학년을 상대로 좋은 타격을 보여준 선수로 올해 고교생중에서 가장 좋은 타격능력을 갖춘 선수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배트 스피드를 갖고 있으며 플러스 등급의 파워 포텐셜을 갖춘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수비수로 강한 어깨와 좋은 운동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인데 포수 이외의 포지션에서 성장할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1B Braxton Davidson Roberson HS, Asheville, N.C.
플러스 파워 포텐셜을 가진 선수로 경기중에 좋은 타격감각과 파워 포텐셜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드래프트에 지명을 받을 고교생중에서는 어린 편에 속하는 선수라고 합니다.
MIF Jacob Gatewood Clovis (Calif.) HS
올 고교생중 가장 파워풀한 스윙을 하는 선수로 두차례 홈런 더비에서 승리를 했다고 합니다. 좋은 운동능력과 부드러운 글러브질, 평균이사으이 어깨, 최소한 평균적인 스피드를 고려하면 미래에 유격수자리에서 솔리드한 수비력을 보여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MIF Nick Gordon Olympia HS, Orlando, Fla.
유격수로 최소한 평균적인 수비수가 될 수 있는 포텐셜을 가진 선수로 내야수로 가장 강한 어깨를 가진 선수라고 합니다. 좋은 스피드를 가진 선수로 미래에 평균적인 타율을 보여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잘 알려진 것처럼 톰 고든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3B Michael Chavis Sprayberry HS, Marietta, Ga.
좋은 스킬을 갖고 있는 선수로 승부욕이 대단한 선수라고 합니다. 단단한 몸에서 나오는 플러스 등급의 배트 스피드와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내야수로 평균이상의 송구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수비시에 좋은 바디 컨드롤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OF Michael Gettys Gainesville (Ga.) HS
파워와 스피드툴을 갖고 있는 운동선수로 고교 선수중에서 가장 좋은 툴을 갖고 있는 선수중에 한명이라고 합니다. 4개의 툴이 최소한 플러스 등급이라고 합니다. 파워와 수비력을 발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OF Monte Harrison Lee’s Summit (Mo.) West HS
3가지 운동에서 재능을 보여주는 선수로 매우 좋은 운동능력을 갖춘 선수라고 합니다. 송구능력만 놓고 보면 이번 고교생중에서 가장 좋은 선수라고 합니다. 계속해서 배트 스피드는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미래에 평균이상의 타율과 파워를 보여줄 수 있는 선수가 될 것 같다고 합니다.
OF Derek Hill Elk Grove (Calif.) HS
좋은 수비력을 갖춘 외야수로 플러스-플러스 등급의 스피드를 바탕으로 넓은 수비범위와 좋은 수비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송구능력은 평균적인 선수라고 합니다. 타석에서 간결한 스윙을 통해서 라인 드라이브 타구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합니다.
LHP Brady Aiken Cathedral Catholic HS, San Diego
세계 청소년 야구 선수권대회에서 미국이 1위하는데 큰 기여를 한 선수로 성장 가능성이 있는 신체에서 나오는 최대 93마일의 직구와 매우 좋은 커맨드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커브볼과 체인지업은 플러스 등급으로 평가 받고 있다고 합니다. 2014년 드래프트에 나오는 고교 선수중에서 가장 어린 선수중에 한명이라고 합니다.
RHP Dylan Cease Milton (Ga.) HS
빠른 팔스윙에서 나오는 90마일 중반의 직구는 최대 97마일까지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변화구와 커맨드가 불안하지만 미래에 평균적인 변화구와 커맨드를 보여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RHP Tyler Kolek Shepherd (Texas) HS
특출난 구속을 갖고 있는 텍사스산 고교 투수의 대명사로 6피트 6인치, 250파운드의 신체에서 나오는 최대 99마일의 구속을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던지는 90마일 중반의 공과 미래에 발전할 수 있는 두가지 변화구를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RHP Sean Reid-Foley Sandalwood HS, Jacksonville
워크호스 타입의 우완투수로 최대 96마일에 이르는 직구는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최소한 평균이라는 평을 듣는 컨트롤을 갖고 있으며 슬라이더는 평균이상의 구종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RHP Touki Toussaint Coral Springs (Fla.) Academy
특별한 운동능력을 갖춘 투수로 최대 97마일에 이르는 직구는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플러스 구종이 될 수 있는 커브볼과 평균적인 포텐셜을 갖고 있는 체인지업을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LHP Alex Verdugo Sahuaro HS, Tucson, Ariz.
94마일에 이르는 직구와 평균이상의 변화구를 던지는 투수이며 타자로 세련된 타격감과 파워를 갖춘 선수라고 합니다.
Preseason All-America Second Team
C Jakson Reetz, Norris HS, Hickman, Neb.
1B Bobby Bradley, Harrison Central HS, Gulfport, Miss.
MIF Josh Morgan, Orange Lutheran HS, Corona, Calif.
MIF Forrest Wall, Orangewood Christian HS, Maitland, Fla.
3B Sean Bouchard, Cathedral Catholic HS, San Diego
OF Daz Cameron, Eagles Landing Christian HS, McDonough, Ga.
OF Jeren Kendall, Holmen (Wisc.) HS
OF Marcus Wilson, Junipero Serra HS, Los Angeles
UT Jack Flaherty, Harvard-Westlake HS, Burbank, Calif.
LHP Kodi Medeiros, Waiakea HS, Hilo, Hawaii
LHP Mac Marshall, Parkview HS, Lilburn, Ga.
LHP Justus Sheffield, Tullahoma (Tenn.) HS
RHP Luis Ortiz, Sanger (Calif.) HS
RHP Grant Holmes, Conway (S.C.) HS
Jack Flaherty, Harvard-Westlake HS, Burbank, Calif.
Preseason All-America Third Team
C JJ Schwarz, Palm Beach (Fla.) Gardens HS
1B Pavin Smith, Palm Beach (Fla.) Gardens HS
MIF Milton Ramos, American Heritage HS, Hialeah Gardens, Fla.
MIF Ti’Quan Forbes, Columbia (Miss.) HS
3B Kevin Padlo, Murrieta Valley (Calif.) HS
OF Matthew Railey, North Florida Christian HS, Tallahassee, Fla.
OF Reese Cooley, Fleming Island HS, Orange Park, Fla.
OF Gareth Morgan, North Toronto (Ont.) Collegiate HS
UT Zach Shannon, Anderson HS, Cincinnati
RHP Scott Blewett, Baker HS, Baldwinsville, N.Y
RHP Joseph Gatto, St. Augustine Prep, Hammonton, N.J.
RHP Cobi Johnson, Mitchell HS, Holiday, Fla.
RHP Cameron Varga, Cincinnati Hills Academy, Loveland, Ohio
RHP Keaton McKinney, Ankeny (Iowa) HS
UT Zach Shannon, Anderson HS, Cincinna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