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둘러보기 (2021년 08월 27일)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21. 8. 28. 23:35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의 메이저리그 구단은 맥스 슈어저의 호투 덕분에 샌디엑 3연전을 승리하고 콜로라도 시리즈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콜로라도의 페이스가 나쁘지 않고 선발진도 좋은 상황이라..타자들이 일을 좀 해워줘야 하는 시리즈입니다. 마이너리그 구단들은 3승 4패를 기록하면서 조금 쉬어가는 하루가 되었습니다.

 

AAA팀은 타선이 침묵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49승 47패로 5할 승률을 위협받게 되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잭 렉스만이 2타수 1안타 2볼넷으로 사람같은 활약을 해주었고 투수진에서는 라이언 페피엇이 6.0이닝 4실점 피칭을 하였습니다. 잘 던지다가 6회에만 4실점을 하였습니다. 그동안 많은 피칭 카운트를 기록하지 않은 선수라...80개가 넘어가면서 고전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AA팀은 경기중반에 만들어낸 점수를 지키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A+팀에서 승격이 된 호세 마르티네스 (Jose Martinez)가 오늘 경기에서 6.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는 피칭을 해주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타선에서는 마이클 부시가 2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244로 끌어올려쑈습니다. 코디 호지도 등쪽 부상에서 돌아온 이후에는 조금 타격 성적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반면 재런 켄달은 5타수 무안타 4삼진으로 부진합니다.

 

A+팀은 타선이 침묵을 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5안타 1득점을 기록하였는데..승리할 방법이 없었을 겁니다. 득점 빈곤중에서도 선두타자로 출전한 라이언 워드는 4타수 2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302로 끌어올렸습니다. 투수진에서는 최현일이 4.0이닝 2안타 3실점 경기를 하면서 A+팀에 합류한 이후에 처음으로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73개의 공중에서 41개의 공만 스트라이크였을 정도로 스트라이크 비율이 좋지 못했습니다.

 

A팀은 8개의 안타로 9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1루수로 출전한 사우린 라오 (Sauryn Lao)가 5타수 3안타를 기록하면서 타선을 이끌었습니다. 계약당시에는 운동능력이 좋은 내야수로 주목을 받았는데...아쉽게도 아직 프로에서 좋은 결과물을 가져오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투수진에서는 2021년 드래프트를 통해서 영입이 된 투수들이 좋은 활약을 해주었습니다.

 

R팀은 애리조나의 루키리그팀에서 경기 후반에 실점을 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타선에서는 예이너 페르난데스와 루이스 가리스아가 1개씩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승리에 기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투수진에서는 에드가르도 엔리케스 (Edgardo Henriquez)가 5.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평균자책점을 3.46으로 낮추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DSL Dodgers Shoemaker 팀은 연장접전끝에 패배를 당했습니다. 9회초와 10회초에 2점씩을 허용한 것이 결정타였습니다. 멕시코 출신인 크리스티안 로메로 (Christian Romero)는 4.0이닝을 던지면서 3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을 허용하면서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타선에서는 팀의 선두타자인 엘리오 캄포스 (Elio Campos)가 2안타 2볼넷 경기를 하면서 개인 성적을 0.352/0.395/0.384로 끌어올렸습니다.

 

DSL Dodgers Bautista 팀은 보스턴의 마이너리그 팀을 상대로 투수진이 좋은 피칭을 해준 덕분에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3명의 투수들이 3.0이닝씩을 나눠서 던졌는데...투수들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것이 별로 없습니다. 타선에서는 포수가 아닌 지명타자로 출전한 헤수스 갈리스가 4타수 1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기대보다는 많이 부족한 모습을 타석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