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호세 로드리게스 (Jose Rodriguez)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1. 3. 18. 00:26

본문

반응형

계약을 맺은지 2년이 지난 시점부터 생산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로 2019년에 R리그에서 홈런 4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그에서 5할이 넘는 장타율을 기록한 13명의 선수중에 한명이었다고 합니다.

 

교육리그에서 평범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 무모한 플레이도 자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래에 평균이상의 수비를 기대할수 있는 재능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타석에서는 너무 방망이가 쉽게 나오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슬라이더를 공략하기 힘든 스윙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물론 정확한 컨텍을 하였을때는 구장 모든 방향으로 놀라운 파워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구단에서는 밀어치는 타격을 익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피드는 평균이하인 선수라고 합니다. 아직 원석에 가까운 선수이기 때문에 많은 발전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기대만큼 성장할수 있다면 미래에 유틸리티 내야수가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2021년 시즌은 A팀에서 시작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