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프레디 발데스 (Freddy Valdez)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1. 3. 7. 23:28

본문

반응형

2018년에 140만달러에 계약을 맺은 선수로 인상적인 파워 포텐셜을 보여주는 선수였다고 합니다. 2019년에 17살의 나이에 데뷔한 프레디 발데스는 도미니카 서머리그와 미국의 R팀에서 뛰었습니다.

 

뉴욕 메츠의 마이너리그 타자중에서 가장 좋은 타구 속도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중에 한명으로 브렛 베이티, 마크 비엔토스와 비교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타격연습을 할때 인상적인 타구속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플러스-플러스 등급의 파워 포텐셜을 바탕으로 좌익수쪽으로 약 450피트 거리의 홈런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매우 어린 선수이기 때문에 실제 경기에서는 상황에 맞는 모습을 잘 보여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스트라이크존에 벗어나는 공에 잘 속지는 않았지만 참을성이 없기 때문에 강한 타구를 생산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타율보다는 파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선수로 전체적으로 평균이하의 컨텍을 보여줄 것 같다고 합니다. 신체적으로 성숙하면 우익수가 될 수 있는 선수로 평균이하의 수비 감각을 갖고 있지만 어깨는 강한 편이라고 합니다. 송구시에 팔동작이 너무 크고 느린 편이라고 합니다. 승부 근성이 매우 좋은 선수이며 좋은 동료라고 합니다. 컨텍을 얼마나 발전시킬수 있을지가 관건이 되겠지만 아직 어린 선수로 성장할 시간을 많이 갖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