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로건 와이어트 (Logan Wyatt)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1. 2. 5. 23:42

본문

반응형

루이즈빌 대학의 1루수로 좋은 파워와 매우 좋은 스트라이크존 컨트롤 능력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체 51번픽 지명을 받을수 있었으며 계약후에 빠르게 A팀에 도달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20년에는 COVID-19로 인해서 마이너리그 시즌이 취소가 되면서 교육리그에서 처음으로 경기 출전을 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는 로건 와이어트의 파워가 미래에 발전할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기 때문에 팻 버렐과 훈련을 할 기회를 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즌이 중단이 되었는 사이에 강속구를 던지는 기계를 상대로 타격 훈련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좋은 선구안을 바탕으로 구장 모든 방향으로 타구를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수비적인 부분에서는 부드러운 손움직임을 갖고 있는 선수이며 큰 체격 덕분에 야수들이 쉽게 송구할수 있는 서누라고 합니다. 하지만 발움직임은 개선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1루수에게 어울리는 파워를 경기중에 보여줄 수 있다면 메이저리그에 도달할수 있는 선수로 2021년 시즌은 A+팀에서 시즌을 시작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