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필립 어빈 (Phillip Ervin)의 2018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0. 10. 9. 23:40

본문

반응형

1992년생인 필립 어빈은 1992년생으로 5피트 10인치, 207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는 선수로 2013년 드래프트에서 신시네티 레즈의 1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외야수입니다. 2017년에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선수로 이후에 메이저리그와 마이너리그를 오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짧은 메이저리그 생활에서 좋은 모습을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좋은 툴을 갖고 있는 선수지만 너무 잡아당기는 타격을 하기 때문에 결국 벤치 외야수가 될 가능성이 은 선수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컨텍이 좋지 못하지만 볼넷을 골라낼 수 있는 선구안과 참을성을 갖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스윙에 구멍을 갖고 있는 선수로 특히 바깥쪽 스트라이크존에 단점이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잡아당기는 스윙을 하기 때문에 만들어진 홈런은 대부분 좌측 펜스를 넘어간다고 합니다. 좋은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외야수로 준수한 수비범위와 99경기만에 23개의 도루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평균이상의 어깨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스타급 선수가 되지는 못하겠지만 외야 모든 포지션을 소화하는 백업 외야수가 되는데 충분한 툴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