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브랜든 마쉬 (Brandon Marsh)의 2020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0. 1. 21. 23:29

본문

반응형

2019년 초반에는 인상적이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격시의 손의 위치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스윙 궤적이 좋지 못했고 타격 타이밍도 좋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한 타구들을 만들어내는 능력이 부족했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 시즌중에 타격 스탠스를 교정하는 선택을 하였고 보다 쉬운 스윙을 할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7월부터 0.306의 타율과 0.829의 OPS를 기록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리조나 폴리그에서 0.328/0.387/0.522의 성적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변경한 타격 스탠스에 적응한 이후에는 전체적인 스윙 궤적이 개선이 되었고 스트라이크존에 오래 머무는 스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공을 스윙을 하면서 근력을 더 잘 사용할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밀어치는 능력 뿐만 아니라 잡아당기는 타격도 보여주면서 미래에 타격에서 좋은 성과물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폭발적인 운동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로 중견수로 매우 좋은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플러스 등급의 스피드를 활용해서 타구를 매우 잘 따라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정확하고 강한 어깨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라운드에서 좋은 리더쉽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상이 있는 상황에서도 참고 경기 출장을 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갖고 있는 재능은 메이저리그에서 주전 외야수가 되는데 부족함이 없는 선수로 2020년 시즌을 AAA팀에서 시작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