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9.06.27)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9. 6. 27. 17:24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타선이 3안타로 침묵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볼넷없이 단 3안타 밖에 만들어내지 못했기 때문에 승리할 방법은 없었습니다. 내야수인 제이크 피터가 3안타중에서 2안타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투수진에서는 제이미 슐츠가 1.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제레미 슐츠가 등판한 것을 보면 내일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을 가능성은 없겠군요.

 

AA팀 경기는 올스타전이 열리는 기간이기 때문에 경기가 없었습니다.

 

A+팀 경기는 샌디에고의 투수 유망주인 맥켄지 고어에게 농락을 당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4안타로 승리할 방법은 없었습니다.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한다면 선발투수로 등판한 마이클 그로브가 오늘은 2.0이닝 1피안타 무실점, 3삼진으로 좋은 경기를 하였다는 점입니다. 37개의 공중에서 25개가 스트라이크였습니다. (오늘은 스트라이크 비율이 나쁘지 않군요.)

 

A팀 경기는 중간에 중단이 되었고 추후에 계속 진행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R+팀 경기는 타선이 폭발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12개의 안타와 11개의 볼넷으로 12점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팀의 3번타자로 출전한 앤디 파헤스가 2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4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몇일전에 팀에 합류한 브랜든 울프가 만루 홈런으로 프로 첫 홈런을 신고하였습니다. 다저스의 마이너리그팀이라는 것을 증명하듯이 이팀도 선수들에게 많은 포지션을 소화하도록 요구하는 모양입니다.

 

AZL Dodgers Mota 팀 경기는 23개의 안타로 20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하였습니다. 상대팀의 실책도 1개 뿐이었는데 전부 안타로 만들어내는 점수입니다. 선두타자인 이스마일 알칸타라가 4안타, 2루수로 출전한 알렉스 데 헤수스가 3안타, 3루수로 출전한 루이스 야넬 디아즈가 3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알렉스 데 헤수스는 오늘 베이스볼 아메리카의 채팅에서 거론이 되었을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지명타자로 출전한 디에고 카르타야는 2개의 2루타로 3타점을 만들어냈습니다.

 

AZL Dodgers Lasorda 팀 경기는 투수진이 초반에 무너지면서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7회에 샌디에고 파드레스의 마이너리그팀에게 집중타를 맞았습니다. 그동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호세 로둘포가 3.0이닝을 던지면서 9실점을 하였습니다.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는 드래프트에서 5라운드픽 지명을 받은 잭 리틀이었는데 1.0이닝을 던지면서 1개의 안타와 볼넷을 허용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주니오르 가르시아가 시즌 2호 홈런을 기록한 가운데 중견수인 에드윈 마테오가 2개의 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경기의 특이점이라고 한다면 야수인 루이스 로드리게스가 투수로 등판을 하였는데 2.0이닝을 던지면서 실점 없이 5개의 삼진을 잡았다는 점입니다. 투수로 전향시키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DSL Dodgers Shoemaker 팀 경기는 10안타를 적절하게 연결하면서 승리하였습니다. 오늘 승리하면서 11승 11패가 되었습니다. 선발투수인 카를로스 두란은 5.0이닝을 던지면서 2개의 피안타와 3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지만 자책점을 허용하지 않으면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좋은 혈통을 가진 루이스 이츠트리스가 시즌 2호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DSL Dodgers Bautista 팀 경기는 9회말에 7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상대의 실책이 결정적이었습니다. 팀의 마무리 투수로 등판한 악셀 아세베도는 오늘 3.0이닝을 던지면서 단 한명의 주자도 출루시키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덕분에 시즌 3승을 거둘수 있었고 평균자책점도 2.19로 낮출수 있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외야수인 루이스 모랄레스가 시즌 3호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신체조건이 작은 선수인데 파워가 좋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