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앤드류 벨라스케스 (Andrew Velazquez)의 2019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4. 27. 01:54

본문

반응형

2012년 드래프트에서 애리조나 디백스의 7라운드 지명을 받은 앤드류 벨라스케스는 제레미 헬릭슨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탬파베이 레이스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공수에서 확신을 주는 플레이를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에 미래에 주전급 유격수가 될 것으로 평가받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2018년은 외야수로 뛰기 시작하였으며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면서 메이저리그에 도달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모든 포지션에 대한 수비가 가능한 선수로 고교시절에 외야수로 뛴 경험이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18년이 끝난 이후에는 내야수보다 중견수 수비가 더 좋은 선수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중견수로 최소한 플러스 등급의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고 평가를 받고 있으며 어떤 스카우터는 플러스-플러스 등급의 수비로 평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플러스 등급의 스피드를 통해서 좋은 주루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컨텍에 집중하는 타격을 하는 선수로 파워는 평균이하인 선수라고 합니다. 수비적인 다양성이 장점인 선수로 주전으로 뛰기에는 방망이가 약한 선수라고 합니다. 하지만 메이저리그에서 유틸리티 선수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는 재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2019년 스캠에서 로스터 경쟁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