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애덤 해이슬리 (Adam Haseley)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4. 3. 23:39

본문

반응형

고교시절부터 주목을 받았던 애덤 해이슬리는 투타 모두에서 재능을 보여주었던 선수로 버지니아 대학에 진학해서도 외야수와 좌완투수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3학년때 방망이가 크게 좋아지면서 2017년 드래프트에서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1라운드 지명을 받았고 510만달러에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2018년에 AA팀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5 | Power: 45 | Run: 55 | Arm: 50 | Field: 55 | Overall: 50

 

대학에서 컨텍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애덤 해이슬리는 대학교 3학년때 좌타석에서 파워가 개선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배트 중심에 공을 맞추면서 구장 모든 방향으로 타구를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삼진을 많이 당하지 않았고 볼넷을 골라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을 띄우는 스윙을 한다면 파워도 개선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평균이상의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구단에서는 장기적으로 중견수로 뛸 수 있는 선수로 판단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여전히 어깨가 약하기 때문에 좌익수로 이동하게 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오고 있는데 좌익수로 이동하게 된다면 더 좋은 방망이를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일단 구단에서는 솔리드한 중견수로 성장할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