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아트 워렌 (Art Warren)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3. 18. 20:00

본문

반응형

신시네티 대학에서 2년간 불펜투수로 뛴 아트 워렌은 3학년때 2부대학으로 전학하는 선택을 하였고 선발투수로 뛰었다고 합니다. 선발투수로 공을 던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 아트 워렌는 2015년 드래프트에서 시애틀 매리너스의 23라운드 지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6년 시즌은 선발투수로 보낸 아트 워렌은 2017년부터는 불펜투수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2018년에 어깨문제가 생기면서 성장할 시간을 놓쳤습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아트 워렌을 40인 로스터에 포함시키지 않았지만 룰 5 드래프트에서 지명을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Fastball: 65 | Slider: 50 | Curveball: 55 | Changeup: 40 | Control: 40 | Overall: 40

 

이번 겨울에 애리조나 확장 캠프에서 훈련ㅇ르 한 아트 워렌은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아트 워렌가 미래에 인상적인 불펜투수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할때 98~99마일의 직구를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두가지의 평균적인 변화구를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커브볼이 더 좋은 구종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 슬라이더도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커맨드를 발전시킬 필요가 있는 선수로 핀포인트 제구력이 필요한 선수는 아니지만 꾸준하게 스트라이크를 던질 필요는 있다고 합니다. 어깨 문제를 극복하고 컨트롤을 개선할 수 있다면 8~9회에 등판할 수 있는 불펜투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