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부상자 소식 정리 (2018.06.19)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8. 6. 19. 19:51

본문

반응형

 

오늘 경기전에 클레이튼 커쇼 (Clayton Kershaw)가 시뮬레이션 피칭으로 3이닝을 피칭을 하였습니다. 다행스럽게 몸에 이상이 발견이 되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체이스 어틀리와 코디 벨린저를 상대로 공을 던졌다고 하는데...일단 감독은 상당히 만족스러운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클레이튼 커쇼의 다음번 등판이 마이너리그 재활 경기가 아니라 메이저리그 선발등판 경기가 될 것이라는 인터뷰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좀 자제를 시켰으면 좋겠는데....만약 메이저리그에서 등판을 하게 된다면 뉴욕 메츠 원정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엄지 손가락 문제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2루수 체이스 어틀리 (Chase Utley)가 곧 부상자 명단에서 돌아오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시즌 초반에는 좋았지만 5월달에 극도의 부진을 겪으면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던 체이스 어틀리인데...건강상태 또는 타격 컨디션이 많이 올라온 모양입니다.

 

갈비뼈 실금으로 인해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워커 뷸러 (Walker Buehler)가 현지시간으로 토요일날 불펜세션을 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불펜세션에서 이상이 발견이 되지 않는다면 시뮬레이션 피칭을 한차례 진행을 한 이후에 메이저리그 선발 로테이션에 합류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