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6.18)

etc./Gif

by Dodgers 2018. 6. 18. 18:07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초반에 만들어낸 점수를 잘 지켜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새롭게 다저스에 합류한 드류 허치슨의 경우 2이닝 3피안타 3볼넷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면에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마이너리그팀으로 내려간 J.T. 샤그와 (J.T. Chargois)의 경우 2이닝을 삼진 두개로 무실점으로 막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좌익수로 출전한 알렉스 버두고 (Alex Verdugo)가 시즌 5호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 1볼넷 경기를 하였습니다.

 

 

AA팀 경기는 9회말에 끝내기 득점이 나오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인 미첼 화이트가 5이닝 3실점의 무난한 피칭을 하면서 지난 경기의 부진에서 조금은 벗어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오늘은 좌익수로 출전한 잭 렉스 (Zach Reks)가 4타수 3안타 경기를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토니 곤솔린 (Tony Gonsolin)이 7이닝 1실점 호투를 하였지만 8회에 등판한 로건 샐로우가 1이닝 2실점을 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토니 곤솔린은 올해 최고의 피칭을 한 느낌인데..홈런 한개로 실점을 하기는 하였지만 4피안타 무볼넷, 9삼진 경기를 하였습니다. 이젠 선발투수로 완벽하게 적응한 느낌입니다. 타선에서는 제렌 켄달이 시즌 7호 홈런을 기록하였습니다.

 

A팀 경기는 경기초반에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시즌중에 합류한 불펜투수인 코너 스트레인 (Connor Strain)은 오늘도 2이닝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타선에서는 카를로스 링콘 (Carlos Rincon)이 모처럼 2안타 경기를 하면서 시즌 타율을 0.228까지 상승시켰습니다. 작년에는 홈런이라도 많았는데...올해는 특징 없는 선수가 된 느낌입니다.

 

 

R+팀 경기는 비로 인해서 경기가 연기가 되었습니다. 내일 경기전에 미뤄진 경기가 계속해서 진행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작년에는 R+리그에서 우승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올해는 시즌 초반 페이스가 망이네요.

 

도미니카 서머리그팀들은 현지시간 일요일에는 경기가 없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