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 결과 (2018.06.10)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6. 10. 18:56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선발투수가 없어서....불펜게임을 하였습니다. 대체적으로 불펜투수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AA팀에서 승격을 한 앤드류 이슬러 (Andrew Istler)가 3이닝 1피안타 무실점, 4삼진 경기를 하면서 승리투수가 될 수 있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알렉스 버두고 (Alex Verdugo)가 3안타 경기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즌 타율을 0.329까지 상승시켰습니다. 메이저리그에 자리가 없네요. 뚜렷하게 시장에 나와있는 서비스 타임이 남아있는 선발투수도 없는 것으로 보이고...

 

 

A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앤드류 솝코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해 부진했던 AA팀에 재합류를 하였는데...올해는 좀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지....타선에서는 오늘 선두타자로 출전한 유격수 에롤 로빈슨 (Errol Robinson)이 3안타 경기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4월달에 많이 부진했는데...꾸준하게 성적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A+팀 경기는 메이저리그팀처럼 불펜투수들이 이어 던지기를 하였는데...올시즌 데뷔전을 가진 예이슨 세스페데스 (Yeison Cespedes)가 1.1이닝 4실점을 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투수가 부족하기 때문에 확장 캠프에서 부름을 받은것 같은데...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타선에서는 1루수인 카를로스 산타나가 2안타 경기를 하였고 가빈 럭스가 1개의 안타와 두개의 볼넷을 골라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가빈 럭스는 오늘 두개의 실책을 범하면서 벌써 16개의 실책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유격수 가빈 럭스는 기대하기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안드레 잭슨 (Andre Jackson)이 3이닝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4개의 볼넷을 허용한 것이 아쉽지만 구위는 확실히 A팀의 선발투수중에서는 가장 좋은 느낌입니다. 타선에서는 선두타자로 출전한 브라얀 모랄레스가 4타수 2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280까지 상승시켰습니다.

 

DSL Dodgers Robinson팀은 투수진이 초반에 점수를 허용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작년에 비해서 투수진의 볼넷 허용이 조금 많은 느낌입니다. 타선에서는 재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로비 브리토가 2타수 1안타를 기록하였으며 유격수로 출전한 요스틴 치리노스 (Yhostin Chirinos)가 4타수 2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DSL Dodgers Guerrero팀도 오늘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5회에 10실점을 하였군요. 한이닝에 10점을 실점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데....아쉽네요. 투수진이 11점이나 만들어낸 경기였는데...타선에서는 쿠바 출신의 외야수인 하이메 페레즈 (Jaime Perez)가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