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5.21)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5. 21. 14:57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타선이 경기중반부터 터져주면서 승리하였습니다. 마이너리그로 내려온 카일 파머는 다시 포수로 출전을 하기 시작하였고...최근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는 제이크 피터 (Jake Peter) 오늘 두개의 홈런을 기록하였습니다. 알렉스 버두고는 최근 2경기 연속으로 결장을 하고 있는데...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습니다. 트래이드??

 

 

AA팀 경기는 등판한 선발투수가 없어서 불펜투수들이 경기를 한 느낌인데...결과가 좋지는 않았습니다. 불펜투수들이 오늘 대부분 멀티이닝을 던졌기 때문에 후유증이 상당할것 같은데...걱정이네요. 타자들은 오늘 18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개인기록 관리를 하였습니다. 선두타자로 뛰고 있는 루크 랠리 (Luke Raley)는 시즌 10호 홈런을 기록하였고 포수인 케이버트 루이스 (Keibert Ruiz)는 시즌 5호 홈런을 기록하였습니다. 루이스는 최근 9경기 연속 안타행진이라고 합니다. 루이스가 대단한것이 올시즌 단 10개의 삼진 밖에 당하지 않고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볼넷도 적지만...컨텍에 대한 자신감은 엄청난것 같습니다.

 

 

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토니 곤솔린 (Tony Gonsolin)이 7이닝 2실점의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선발로 변신해서 가장 긴 이닝을 던졌습니다. 시즌 초반에는 조금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최근에는 서서히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삼진에 대한 욕심을 버리면서 소화하는 이닝이 조금씩 늘어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그동안 부진했던 가빈 럭스와 크리스티안 산타나가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내면서 타율을 상승시켰습니다.

 

 

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에드윈 우세타가 4이닝 8실점의 부진한 모습을 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오늘 장타허용이 너무 많았습니다. 아직 어린 선수이기 때문에 무너지는 날이는 영혼까지 털리는군요. 타자들을 속이기 위한 피칭을 좀 배울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타선에서는 선두타자로 출전한 브라얀 모랄레스가 4타수 2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최근에 타율이 꾸준하게 상승하면서 0.265에 도달하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