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5.05)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5. 5. 15:58

본문

반응형

 

AAA팀의 경기는 타선이 초반에 효율적으로 점수를 만들어내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시즌 성적이 20승 6패가 되었습니다. 오늘 경기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스캇 알렉산더는 1이닝 1피안타 무실점 피칭을 하였습니다. 12개의 공중에서 10개가 스트라이크였다고 합니다. 선두타자로 출전한 제이크 피터가 4타수 2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AA팀에서 승격이 된 유격수 마이크 아메드도 3타수 1안타로 성공적인 데뷔전을 가졌습니다.

 

 

AA팀 경기는 타선이 폭발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전 다저스의 우완 투수 유망주였던 체이스 데 용을 잘 공략하였습니다. 무려 5명의 선수가 멀티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우익수로 출전을 하고 있는 D.J. 피터스 (D.J. Peters)는 시즌 5호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올해 홈런이 많지는 않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좌완투수 칼럽 퍼거슨 (Caleb Ferguson)은 오늘 경기에서도 6이닝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시즌 평균 자책점을 0.33으로 낮췄습니다. 77개의 공중에서 50개가 스트라이크였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A+팀은 선발투수인 조단 세필드가 3회까지는 잘 던졌는데 4회부터 고전하면서 승리할 수 없었습니다. 조단 세필드는 올해 0승 3패 평균자책점 7.20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빨리 불펜 전환하는 것이 답인데....오늘 경기는 타선도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가빈 럭스가 3번의 출루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라일란 배논이 시즌 9호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음...오늘 유격수로 출전한 가빈 럭스는 2개의 실책을 범하면서 시즌 9호 실책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실채깅 너무 많군요.

 

 

A팀 경기는 타선이 침묵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4안타 밖에 만들어내지 못했는데...승리할 방법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4번타자로 출전한 스탈링 에레디아 (Starling Heredia)는 두개의 안타와 한개의 타점을 만들어 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에드윈 우세타는 4이닝 2실점 피칭을 하면서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여전히 투구수 제한이 있기 때문인지 70개의 공을 던진 이후에 마운드를 내려왔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