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라이언 야브로 (Ryan Yarbrough),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3. 2. 13:53

본문

반응형

 

2014년 드래프트에서 시애틀 매리너스의 4라운드 지명을 받은 선수로 4학년을 마친 선수였기 때문에 겨우 4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빠르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2016년에 AA팀에서 인상적인 피칭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당시에 12승과 2.95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난 겨울에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탬파베이 레이스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해 AAA팀에서 뛴 야브로는 역시나 인상적인 이닝 소화능력과 이닝당 한개가 넘는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시즌이 끝난 이후에 탬파베이 레이스의 40인 로스터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Fastball: 55 | Slider: 45 | Changeup: 55 | Control: 55 | Overall: 45

 

직구는 일반적으로 91-93마일에서 형성이 되고 있는데 종종 90마일 중반까지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직구가 낮은 스트라이크존으로 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땅볼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체인지업은 가장 좋은 변화구로 좋은 디셉션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슬라이더는 기복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여전히 스트라이크존에 던지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꾸준하게 선발투수로 살아남을 수 있을지 테스트를 받은 선수로 여전히 불펜투수가 더 적절한 포지션이라는 의견이 있는 상태이다. 직구와 슬라이더를 통해서 좌타자들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2년 연속으로 0.183와 0.217의 피안타율을 보여주었다. 아마도 탬파베이 레이스는 선발투수로 성장할 기회를 줄 것으로 보이는데 4-5선발 투수로 안착할 가능성도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