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놀란 존스 (Nolan Jones),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10. 4. 01:06

본문

반응형


Age: 19. B-T:: L-R. Ht.: 6-4. Wt.: 185. Drafted: HS—Bensalem, Pa., 2016 (2).

2016년 드래프트에서 2라운드 지명을 받은 놀란 존스지만 슬롯머니 이상의 계약금을 받고 프로생활 시작한 놀란 존스는 올해 A-팀에서 가장 신체조건이 좋은 타자중에 한명이었다고 합니다. 타석에서 준수한 파워와 선구안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스트라이크존을 벗어나는 공에 별로 속지 않았다고 합니다. 리그의 어설푼 다른 타자들과 달리 스트라이크와 볼을 골라내는 능력을 갖춘 타자라고 합니다. 인상적인 선구안을 바탕으로 원하는 공이 들어올때까지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원하는 공이 들어오면 장타로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바깥쪽공은 밀어쳐서 2루타로 만들어 내고 있으며 몸쪽공은 잡아당겨서 홈런으로 연결할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올해리그에서 가장 좋은 0.430의 출루율을 보여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놀란 존스가 3루수 자리를 지키기 위해서는 해야 할 것이 많다고 합니다. 물론 올해 많은 발전이 있었지만 발의 움직임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어깨는 강한 편이지만 송구의 정확도가 떨어지는 편이라고 합니다. 일단 송구시에 발동작이 좋지 않지만 균형잡힌 송구를 할때는 평균이상의 어깨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