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오스틴 해이즈 (Austin Hays),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9. 26. 13:50

본문

반응형

 

Age: 22 B-T: R-R Ht.: 6-1 Wt.: 195 Drafted: Jacksonville, 2016 (3)
아마추어 선수일때 오스틴 해이즈는 다양한 스킬을 경기중에 보여주면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16년 드래프트에서 볼티모어의 3라운드 지명을 받은 이후에 오스틴 해이즈는 스윙 매커니즘을 개선을 했고 파워 수치가 좋아졌다고 합니다. 덕분에 A+팀가 AA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메이저리그에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합니다. A+팀에서 오스틴 해이즈가 보여준 대부분의 툴들은 평균이상이었다고 합니다. 직구와 변화구를 모두 크게 넘길 수 있는 타격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외야수로 중견수 수비를 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물론 플러스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는 아니기 때문에 미래에 우익수로 이동하게 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평균이상의 어깨를 고려하면 미래에 우익수로 성장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