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크리스 쇼 (Chris Shaw),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9. 23. 12:50

본문

반응형

 

Age: 23 B-T: L-R Ht.: 6-4 Wt.: 235 Drafted: Boston College, 2015 (1)
올해 긴시간을 AA팀에서 뛰지는 않았지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커리어를 1루수로 시작했지만 자이언츠는 그를 좌익수로 변신을 시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AAA팀으로 승격이 된 이후에도 좌익수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엄청난 파워 포텐셜을 갖고 있는 선수로 연습타석에서 보여주는 타구들의 비거리는 조이 갈로를 연상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경기중에서는 스윙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연습때만큼 큰 타구를 만들어내지 못한다고 합니다. 미래에 평균적인 타율과 평균적인 파워를 보여주는 타자로 성장해서 중심타자로 자리를 잡을것 같다고 합니다. 올해 AA팀에서는 외야수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기대보다 좋은 운동능력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송구능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수비범위는 무난했지만 타구판단능력이 좋지는 않았다고 하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