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저스의 좌완 불펜투수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 뉴욕 메츠

LA Dodgers/Dodgers Rumor

by Dodgers 2015. 3. 27. 13:24

본문

반응형



뉴욕 메츠가 다저스의 좌완 불펜투수에게 관심이 있다는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물론 다저스가 좌완 불펜투수 자원을 트래이드할 생각이 있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허프가 스캠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지만 사실상 다저스가 2015년에 활용할 수 있는 좌완투수가 J.P. 하웰 (J.P. Howell), 파코 로드리게스 (Paco Rodriguez), 아담 리베라토레 (Adam Liberatore) 뿐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과연 트래이드에 활용할 여유 좌완 불펜이 존재하는지 솔직히 의문입니다. 얼마전에 마이너리그로 내려간 다니엘 쿨롬은 위에 3명과는 수준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현실적으로 남은 계약규모가 매우 큰 하웰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이지 않고 불펜 한자리를 두고 경쟁중인 파코 로드리게스와 아담 리베라토레중에 한명을 데려가고 싶은 모양인데...두선수에 대한 확실한 믿음이 없는 상태에서 매력적인 카드가 아니라면 다저스가 두선수중에 한명을 트래이드 하는 선택을 할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두선수중에 경쟁에서 밀린 한선수를 마이너리그로 보내서 대안으로 둘듯 싶은데....두선수 모두 아직 서비스 타임이 많이 남아있는 저렴한 선수라는 것을 고려하면 현시점에 트래이드는 적절하지 않다고 봅니다. 


물론 다저스의 고액 연봉자가 트래이드에 포함이 된다면 둘선수중에 한명이 플러스 알파로 메츠로 이적하는 것은 가능한 시나리오로 보이네요. 추후에 나온 로포트에 따르면 뉴욕 메츠는 다저스 뿐만 아니라 콜로라도 로키즈의 좌완 불펜투수에게도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