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 결과 (2018.04.25)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4. 25. 16:51

본문

반응형

AAA팀은 오늘 휴식일로 경기가 없었습니다.

 

 

AA팀 경기는 불펜투수로 등판한 조쉬 스보츠가 두경기 연속으로 부진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0.2이닝을 던지면서 한개의 피안타와 2개의 볼넷을 허용하였는데 모두 자책점으로 연결이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리엘 에르난데스도 1.2이닝을 던지면서 5개의 피안타를 허용하면서 부진했습니다. 그래도 선발투수로 등판한 칼럽 퍼거슨 (Caleb Ferguson)이 5이닝 3피안타 2볼넷 무실점 피칭을 한 것이 다행이군요. 올해도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면 더이상 좌완 스페셜 리스트가 될 것이라는 이야기는 나오지 않을듯 싶습니다. 타자중에서는 루크 랠리가 4타수 2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에서는 투수진은 초반에 무너지고...타선은 터지지 않고..완패를 당했습니다. 선발인 토니 곤솔린은 4.1이닝을 던지면서 8개의 안타를 허용하면서 5실점을 하였습니다. 그나마 볼넷 없이 6개의 삼진을 잡은 것은 긍정적입니다. 최근 불펜투수로 뛰면서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는 이마니 압둘라 (Imani Abdullah)는 1이닝을 모두 삼진으로 아웃카운트를 잡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라일란 배논이 시즌 6호 홈런을 기록하였지만...역시나 시즌 9번째 실책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음...대학시절에 수비력이 좋다는 평가를 들었던 선수인데..

 

 

A팀 경기에서는 선발투수인 헤수스 바르가스 (Jesus Vargas)가 5이닝 3피안타 1볼넷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51개의 공으로 5이닝을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즌 평균자책점이 0.69로 낮아졌습니다. 타자중에서는 포수인 라몬 로드리게스 (Ramon Rodriguez)가 만루 홈런을 포함해서 3타수 2안타 4타점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