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4.27)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4. 27. 20:41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8회말에 3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어제 경기에 이어서 선두타자로 출전한 브레이빅 발레라가 3번의 출루을 기록하면서 타선을 이끌어씁니다. 스캠에서 기대했던 제이크 피터가 상대적으로 부진한 대신에 트래이드를 통해서 영입한 발레라가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좌완 불펜투수인 에드워드 파레디스는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면서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AA팀 경기는 선두타자로 출전하고 있는 루크 랠리 (Luke Raley)가 두개의 홈런을 기록하면서 팀이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서 올해도 꾸주하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0.343/0.416/0.597, 4홈런, 8타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맷 비티가 AA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올해는 루크 랠리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A+팀은 코디 토마스 (Cody Thomas)가 5타수 4안타 경기를 하면서 소속팀이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2루수로 출전한 라일란 배논은 시즌 7호 홈런을 기록하면서 코너 웡과 홈런 경쟁을 시작하였습니다. 요즘 제런 켄달이 경기 출전이 많지 않은데...아마도 스윙을 다시 수정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A팀 경기는 타선이 침묵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그래도 투수진이 단 두개의 볼넷만을 허용한 것은 긍정적인 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오늘 경기에서 선발투수로 등판한 윌스 몽고메리 (Wills Montgomerie)는 5이닝을 던지면서 두개의 피안타와 한개의 볼넷만을 허용하면서 무실점 피칭을 하였습니다. 나이를 고려하면 멀지 않은 시점에 A+팀으로 승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