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 결과 (2018.04.28)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4. 28. 19:49

본문

반응형

 

AAA팀은 투수진이 잘 버티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타일러 필은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애리조나 디백스의 마이너리그팀보다는 다저스의 마이너리그팀이 더 잘 맞는 모양입니다. 타선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는 없습니다. 알렉스 버듀고는 오늘 4타수 무안타로 부진하면서 시즌 타율이 0.276로 낮아졌습니다. 메이저리그 복귀의 길은 조금씩 더 멀어지는 느낌입니다.

 

 

AA팀은 오늘 더블헤더가 있었습니다. 1차전은 경기 초반에 타선이 터져주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포수인 윌 스미스 (Will Smith)가 공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석에서는 3타수 2안타, 수비에서는 한개의 도루 저지와 한개의 픽-오프를 성공시키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에 페이스가 많이 떨어졌었는데...다행입니다. 2차전 경기에서는 투수진이 잘 버티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3명의 투수가 7이닝을 1실점으로 잘 막았습니다. 타선에서는 포수로 출전한 케이버트 루이스 (Keibert Ruiz)가 3타수 3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303로 상승시켰습니다. 하지만 두번개의 도루를 허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은 타선이 경기중반부터 폭발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17개의 삼진을 당하기는 하였지만 16개의 안타와 7개의 볼넷을 생산하면서 14득점을 만들어 냈습니다. 역시 콜로라도의 A+팀에서의 경기는 점수가 많이 나온다는....유격수인 가빈 럭스 (Gavin Lux)는 오늘 시즌 첫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와 한개의 볼넷을 골라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덕분에 시즌 성적이 0.286/0.404/0.403로 매우 솔리드해졌습니다. 라일란 배논은 오늘도 홈런을 기록하면서 시즌 8번째 홈런을 기록하였습니다. 불펜투수로 등판한 이마니 압둘라는 1이닝을 잘 막으면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13개의 공중에서 8개가 스트라이크였습니다.

 

 

A팀 경기는 경기 후반에 불펜진이 실점을 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올해 다저스의 A팀의 전력은 망이네요. 현재 5승 14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멜빈 히메네즈는 4이닝 3피안타 3볼넷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했습니다. 전체 59개의 공중에서 32개가 스트라이크였습니다. 타선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가 없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