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4.26)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4. 26. 15:14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타선에 컵스의 선발투수 유망주인 애드버트 알조레이를 공략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선발투수인 브록 스튜어트는 2회에 투구수가 많아지면서 조기에 마운드를 내려왔습니다. 이번에 메이저리그에 부름을 받지 못해서 실망을 한 것인지....최근 다저스의 불펜에서 부진한 알렉산더를 대체할 수 있는 자원들로 꼽히는 브라이언 모란과 팻 벤디트는 오늘 경기에서 각각 1이닝 무실점, 2이닝 무실점 피칭을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2개의 수비 실책을 범하기는 하였지만 4타수 4안타를 기록한 브레이빅 발레라 (Breyvic Valera)가 좋은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선수가 맥스 먼시보다는 나은 타격을 보여주는 것 같은데...3루수 수비 때문인지 마이너리그로 내려왔습니다.

 

AA팀 경기는 비로 인해서 무산이 되었습니다.

 

 

A+팀 경기는 타선이 침묵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선발투수가 일찍 무너지기는 했지만 불펜투수인 라이언 모셀리가 잘 버텨주었는데...타선이 점수를 만들어내지 못했습니다. 선두타자로 출전한 가빈 럭스는 두개의 볼넷을 골라내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3루수로 출전한 크리스티안 산타나는 시즌 2호 홈런을 기록하였습니다.

 

 

A팀 경기는 투수진이 호투를 해주고 타선이 4개의 홈런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A팀은 약팀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홈런이 아니면 득점을 만들어내지 못한다는....이팀의 대졸 투수 4인방은 오늘 볼넷 허용을 4개로 최소화하였고 12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라틴 아메리카의 선발 자원들이 좋은 피칭을 하면서 자극을 조금 받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타선에서는 스탈링 에레디아가 2018년 첫번째 홈런을 기록하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