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 결과 (2018.04.24)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4. 24. 20:56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불펜투수들이 실점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매니 바누엘로스 (Manny Banuelos)는 오늘도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는데...경기내용이 무피안타 1볼넷, 9삼진으로 매우 좋았습니다. 타선에서는 알렉스 버듀고가 시즌 4호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문제는 홈런수에 비례해서 삼진 숫자도 증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AA팀 경기는 야수가 투수로 등판을 하면서 9회 끝내기 패배를 당했습니다. 불펜투수가 부족했기 때문인지 9회에 야수가 투수로 등판을 했습니다. 그리고 안타 한개와 볼넷 3개를 허용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뭐..선발투수로 등판한 데니스 산타나 (Dennis Santana)는 오늘도 4이닝 무피안타 2볼넷, 1비자책점, 5삼진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구단에서 피칭 카운트 75개를 철저하게 지키는 느낌입니다. 타선에서는 포수로 출전한 케이버트 루이스 (Keibert Ruiz)가 시즌 3호 홈런을 비롯해서 4타수 2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은 오늘 경기가 없었습니다.

 

 

A팀 경기는 타선이 침묵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에드윈 우세타 (Edwin Uceta)가 5이닝 2피안타 2볼넷 1실점으로 호투를 하였는데 타선이 터지질 않았습니다. 몇일전 AAA팀 경기에서 패전투수가 되었던 레오 크로포드는 A팀으로 다시 강등이 되었는데..오늘 경기에서도 패전투수가 되었군요. 타선에서는 선두타자로 출전한 로머 콰드라도가 4타수 2안타 1볼넷, 2도루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