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일러 필 (Tyler Pill), LA 다저스와 계약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4. 21. 17:04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가 마이너리그 계약을 통해서 우완투수 타일러 필을 영입했다고 합니다. 오늘 AAA팀의 선발투수로 등판을 하면서 계약소식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지난해 뉴욕 메츠에서 3번의 선발 등판을 포함해서 7차례 등판을 했던 선수입니다. 물론 결과가 좋지는 않았습니다. (22이닝을 던지면서 22개의 안타와 10개의 허용하였습니다.) 2017년 시즌이 끝난 이후에 애리조나 디백스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었는데 방출이 된 모양입니다. 애리조나 디백스의 AAA팀 불펜투수로 2경기에 등판해서 많이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4이닝, 7실점....) 지난해 뉴욕 메츠에서 뛰면서 평균 90마일의 싱커와 80마일 초반의 슬라이더, 80마일 수준의 체인지업, 70마일 중반의 커브볼을 던졌다고 합니다.

 

타일러 필의 커리어 성적:
https://www.baseballamerica.com/players/37562

 

오늘 AAA팀의 경기에 선발 등판을 한 타일러 필은 3이닝을 던지면서 한개의 안타와 두개의 볼넷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실점을 하지 않았습니다. 다저스 AAA팀의 선발투수들이 최근에 다른 팀으로 이적을 하면서 선발 로테이션이 약해졌는데...그자리를 메우기 위한 영입으로 보입니다. 캘리포니아주 출신으로 Cal State Fullerton을 졸업한 선수입니다. 잘 알려진 것이지만 과거에 기아 타이거즈에서 외국인 타자로 뛰었던 브렛 필의 동생입니다. 아마도 다저스의 AAA팀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준 이후에 일본/한국 무대를 노크할 계획도 있을것 같습니다. 1990년생으로 나이도 딱 외국에서의 생활을 선택할 나이이기는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